| 한국순환학회
게시판

  오광길
  박근혜 대통령을 위한 순환법칙 특강 (1)
  
첨부화일1 :
첨부화일 : 청와대.hwp (51200 Bytes) 청와대.hwp (51200 Bytes)


     박근혜 대통령을 위한 순환법칙 특강
(1)

       http://www.soon.or.kr/soonorkr/20140106.html


   
순환법칙은 모든 자연 현상들을 지배하는 기본 법칙입니다. 순환법칙은 오늘의 물리학과 천문학이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기본 문제들을 한꺼번에 다 해결하기 때문입니다.
   자연의 기본 법칙은 자연 과학은 물론 인문 과학에도 적용되므로, 어떤 분야에서도, 순환법칙에 위배되는 이론은 거짓이 됩니다. 그러므로 순환법칙을  이해하는 것은 미래를 위한 준비에 필수입니다. 이제 순환법칙은 전문가들의  전유물이 아니고 모두의 상식입니다.

   순환법칙이 우리의 전통 의학인 사상의학의 방법론에 기초하여 발견되었고, 이 땅에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 대한민국의 자존심입니다. 그러나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할 우리 물리학계가 집단이기주의에 빠져 무관심으로 대응하고 있어 순환법칙이 널리 알려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순환법칙은 현대물리학이 '힉스 입자를 발견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은 사기라고 비난하며 '힉스 입자는 없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우리 물리학계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쌓은 공로가 무너지면 철밥통이 깨질까 겁이나는 것입니다.

   우리 물리학계를 참여시키기 위해서는 우리 물리학계와 한국순환학회가 참여하는 공개 토론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주선할 수 있는 위치에 계신 분은 박근혜 대통령이십니다.
박근혜정부가 창조 경제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순환법칙을 수용해야 합니다. 순환법칙은 위대한 발견이란 역사성을 뛰어어넘어, 미래 창조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청하고 또 청합니다. "순환법칙을 박살내십시오." 그래야 창조 경제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많은 글을 올릴 수 없어,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인쇄하기] 2014-01-06 09:25:56


   
   독일식비례대표졔는 우리 현실에 맞지 않는다. 한국식비례대표제을 제안한다.(1)
   공간 양자의 발견으로 노벨 물리학상은 따 놓은 당상입니다.

Copyright(c) 2010 한국순환학회 All Rights Reserved. E-mail : soon@soon.or.kr
151-897 서울 관악구 대학동 1546-1 ( 호암로 22길 50 ) Tel : 02-883-9251, Fax : 02-883-9252